사주운세 中 좋은이름 이름뜻
사주운세 中 좋은이름 이름뜻

사주운세 中 좋은이름 이름은 왜 불려져야 하는가

사람은 누구나 이름을 갖는다.
하물며 길가의 이름없는 풀 조차도 잡초라는 명칭으로 불리운다.

사람은 태어나기 전 태명으로 불리우고 태어나서 부모의 성을 따라 이름을 갖고 집안의 일원이 되어 평생을 살아가게 된다. 살면서 장사가 안되거나 취업이 안 되는 등의 어려움에 봉착하게 되면, 사주를 보게 되고 작명을 봄으로써 자신의 운을 점친다.

자신의 운이 좋지 않은 것이 과연 사주나 작명 때문이다 라고 정의 내릴 수만은 없을 것이다.

좋은 이름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팔자가 좋지 않은 사람은 과연 왜 그런 것일까.


이름은 불러 주었을 때 그 운을 발하게 되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름이 가장 많이 불려지는 시기는 언제일까.

성인이 되어 자신의 이름이 하루에 몇 번 쯤 불려지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사회생활을 하면서 직책으로 불리고, 가정을 이루게 되면 호칭이나 ○○의 엄마, 아빠가 되기에 자신의 이름은 서류상의 문자로만 남게 된다.

이름이 가장 많이 불려질 때는 유아기와 아동기가 아닐까 생각한다.

부모와 친구들, 학교에서 자신의 이름은 하루에도 몇 번씩 듣게 되고 불려지게 된다. 그렇게 불리는 이름이 강하면 사람의 성향 또한 강하게 바뀌게 되고, 부드럽고 유한 이름은 그러한 성향으로 가게 되는 것이다.

이름이 좋다고 해서 그 복을 모두 누리는것은 아니다. 좋은이름, 좋은 이름의뜻만큼 이름이 불려져야한다. 그것도 안된다면, 스스로 자신의 이름을 자주 불러보는것도 좋겠다.

 


 
사주잘보는곳
홈페이지명: 사주사이트   홈페이지관리: 박미은    연락처: 010-2874-4234   
주소: 대전시 동구 인동 77

사주사이트는 사주와 역학에 관한 정보를 얻는 사이트입니다.